비에스렌탈이 국내 최대 전자유통전문점인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과 업무 제휴를 맺고 새롭게 '렌탈페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렌탈페이'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가전제품과 전자기기를 기존의 렌탈 및 신용카드 할부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최대 60개월까지 선택하여 납부할 수 있다. 판매자 또한 고가의 상품을 리스크 없이 렌탈 방식으로 판매할 수 있어 기존보다 판매 기회를 넓힐 수 있다.

현재,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군이 렌탈로 구매 가능하도록 서비스가 오픈되어 있다. 여기에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클릭하여 '렌탈 구매하기'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상담원 연결 없이 렌탈이 간편하게 가능한 구조다. 이에 따라 기존 렌탈방식으로는 제한적이었던 제품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비에스렌탈 전용우 대표
전용우 비에스렌탈 대표는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가 최신 소비 트렌드인 구독경제를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당사만의 강점과 노하우로 금융기관과 연계하지 않아도 되는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에스렌탈은 '렌탈페이'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2주 간 선착순으로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30명에게 스탠드 냉온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0만원 이하 구매 고객도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핸드블렌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