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건강브랜드 링티가 국민 목표 달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두 번째 캠페인 ‘50일 사운드 바디 챌린저스’ 1기를 진행한다. 앞서 양사는 지난 5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진행한 ‘하이드레이션 챌린지’를 성료한 바 있다.

링티제로 복숭아맛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로 합성 향료, 설탕, 색소가 없는 0Kcal다. 최근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페트로 출시됐다. 전국 편의점에 입점되었으며 대한 철인 3종, 대한 근대 5종 국가대표 공식 후원 음료로 선정된 바 있다.

오는 14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50일간 진행 예정인 사운드 바디 챌린지는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 나온다(A sound mind in a sound body)’에서 착안한 프로젝트다. 단순히 예쁜 몸매를 만들기 위한 도전이 아닌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마련됐다.

1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해 ▲수분보충 ▲식단관리 ▲운동하기 ▲기록하기 ▲자랑하기와 같은 5가지 챌린지를 수행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수분보충(링티제로), 식단관리(풀무원·프레시코드·Wholeblending), 운동하기(하루홈트) 총 5개사 제품 협찬 지원이 제공된다.

이번 챌린지는 7일부터 일주일간 챌린저스 앱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 각 챌린지 별로 정해진 행동 목표를 선택한 후 꾸준히 수행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각 챌린지별로 선택한 제휴사 제품을 경험하고, 챌린저스 앱 내에 인증샷 및 후기와 체험기를 인스타그램에 필수로 작성해야 한다. 링티제로의 경우 해당 제품 6병을 증정하며, 50일 중 6회는 물 대신 링티제로를 통해 수분을 섭취하고 인증하면 된다.

링티 관계자는 “지난 5월에 진행된 링티제로와 챌린저스의 하이드레이션 챌린지에 많은 호응 보내주셔서 굉장히 감사하다”라며 “새롭게 진행되는 사운드 바디 챌린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링티제로가 소비자분들의 일상 속에서 칼로리 걱정 없이 제대로 수분 충전을 도와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기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의 도전을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