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위마켓’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RTB(ROOTS TO BLOOM)’의 ‘블룸캔디’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룸캔디는 제약회사인 ㈜다림바이오텍과 박진규 한의사의 협업으로 만든 무설탕 캔디다. 제주산 감귤농축액, 유칼립투스오일, 허브추출물 8종 등을 넣어 텁텁한 입 안을 상쾌하게 하며 목(throat) 케어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10일까지 7일간 운영되며 블룸캔디와 함께 ‘비타민C 2000’과 ‘메타볼 프리미엄’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 진행기간 동안 위마켓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 시식의 기회와 함께 5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림바이오텍 관계자는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현대백화점-위마켓으로 선택한 이유는 현대인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반드시 챙겨야 할 건강기능식품이 필수가 된 현 세태를 반영한 선택”이라며 “이번 판매를 통해 다방면의 판로 개척에 힘쓰고, 더 나아가 고객의 요구에 충족하며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고퀄리티 제품의 꾸준한 개발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블룸캔디 제품은 다림바이오텍의 자사몰인 ‘다림몰’과 ‘다림바이오텍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