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스티(ASTY) 논현’이 이달 분양한다.

아스티 논현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단지다.

아스티는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이다.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들로 구성된 공동체를 의미하며, 미학적 가치의 정점을 담은 주거공간을 뜻한다.

특히, ‘하이엔드의 끝은 미학이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입지부터 외관, 내부 어메니티시설까지 미학적 가치를 구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외관은 격자 반복 구성으로 미학적 가치를 극대화 했다. 이를 통해 단순하면서도 입체적이고, 고요하면서도 압도적인 입면을 구현하고자 했다. 주 출입구에 위치한 로비에는 드라마틱한 곡선의 미학을 보여주는 2개 층 규모의 나선형 계단이 배치된다.

오피스텔 내부는 1~2인 가구를 위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일반 오피스텔 대비 높은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일부 평면에서는 2면창 설계로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동선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설계도 도입된다. 일부 평면에 적용되는 회전형 벽체와 슬라이딩 도어는 공간을 분리함과 동시에 자유로운 동선을 만들어준다.

가구는 물론 수전과 조명, 바닥재까지 유럽의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가 적용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인 ‘모듈노바(Modulnova)’,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인 ‘리마데시오(Rimadesio)’는 물론 ‘판티니(Fantini)’ 수전, ‘디에디트(The Edit)’ 조명, ‘타켓(Tarkett)’ 마루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가구와 마감재를 적용했다.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된다. 최상층에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파티풀이 만들어지며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쉐프키친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발렛파킹, 룸 클리닝 등 수준 높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될 계획이다.

단지가 조성되는 논현동 일대는 ‘논현 아펠바움’, ‘아크로힐스 논현’, ‘논현 라폴리움’ 등 고가 단지들이 밀집해 있으며, 유명 갤러리와 문화·공연 시설, 공원 등이 다수 위치해 있다.

강남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 환경도 갖췄다. 서울지하철 7호선·수인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강남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한 선릉로·학동로·봉은사로·도산대로 등을 통해 업무시설 밀집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성수대교와 동호대교, 영동대교도 인접해 강북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아스티 논현은 롯데타워 시그니엘, 나인원 한남, 신사역 멀버리힐스, 펜트힐 캐스케이드 등 하이엔드 주거 시설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건설이 맡았다.

이달 오픈하는 아스티 논현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 168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