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된 에그드랍 패키지. (사진=㈜골든하인드 제공)
에그드랍이 대대적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

에그드랍의 2세대 브랜드 리뉴얼은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로고, 패키지부터 홈페이지, 인테리어 등에 전반적으로 적용한다.

에그드랍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보다 좁은 자간과 굵은 글씨를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다. 심볼 디자인은 단순한 달걀 모양에서 벗어나 ‘에그드랍(EGG DROP)’ 브랜드명의 ‘E’를 삽입해 모던하게 브랜드를 형상화했다. 기존 아이덴티티 컬러였던 버건디 색상은 더 선명하고 강한 레드 컬러인 ‘드랍 레드’로 바꿔 매장의 화이트톤 인테리어와 어우러졌을 때 더욱 감각적인 분위기를 주도록 했다.

샌드위치와 음료 패키지에는 화이트, 블랙 컬러의 시티 그리드를 적용해 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필(必)환경 시대에 맞는 친환경 경영을 목표로 커피 캐리어와 포장용 종이 쇼핑백은 크라프트지로 변경한다. 앞으로도 환경을 위해 더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패키징에 적용할 예정이다.

에그드랍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에그드랍의 철학을 보다 잘 전달하기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새롭게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까지 진출하는 글로벌 K-푸드 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8 10:18:55 수정시간 : 2021/05/18 10:18:55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