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도어락 브랜드 게이트맨 공식 온라인몰 게이트맨샵이 가정의 달을 맞아 ‘슬기로운 우리집 보안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생활 속 보안 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나의 철벽 유형 테스트’와 도어락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할 수 있는 ‘새 도어락줄게 사연 다오’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게이트맨 프리미엄 도어락 G-SUIT scan, 신세계 상품권 등 빅 경품이 준비돼 있다.

나의 철벽 유형 테스트는 일상생활 속 보안 지수를 체크해볼 수 있는 간단한 심리테스트다. 참여 시 참여자 결과 유형과 어울리는 게이트맨 도어락을 제안하며 테스트 후 결과 유형을 카카오톡으로 공유 시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테스트 결과를 많이 공유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새 도어락줄게 사연 다오는 사연 이벤트로 도어락과 관련된 사연을 간단한 개인정보와 함께 적어 제출하면 응모된다. 우리집 안전 KEY 포인트 도어락을 촬영해 첨부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게이트맨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들 및 지인들과 함께 보안과 관련된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보안지수를 체크하고, 게이트맨샵에서만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우리집 유형에 적합한 도어락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게이트맨샵은 도어락 업계 최초 공식 온라인몰이다. 퀵패스 지문인식으로 0.8초 만에 빠르게 문을 열 수 있는 푸시풀 주키 G-SUIT scan 등 게이트맨 베스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오후 2시 이전까지 제품 구매 시 당일 해피콜 및 설치비, 보강판 무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