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가 SOS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롯데물산 제공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롯데물산은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가 10일 롯데월드타워에서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SOS(Save Our Seoul)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SOS 릴레이 챌린지는 아동학대를 포함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각종 폭력을 방지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목적으로 서울시의회에서 4월2일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살펴보고, 찾아보고, 알려주고, 지켜주고’라는 슬로건 문구를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 공식 페이스북에 ‘SOS 릴레이 챌린지’ 사진을 업로드해 동참한다. 또 오는 17일까지 롯데월드몰 내부 대형 LED 전광판인 미디어 샹들리에를 통해 보다 많은 분이 이번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송출할 계획이다.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는 다음 주자로 김장환 극동방송 이사장과 석희철 롯데건설 CM사업본부 대표를 지목했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는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뜻깊은 ‘SOS 릴레이 챌린지’에 함께 하게돼 영광이다.”며 “롯데물산 및 롯데월드타워 임직원 모두 사회에서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현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1 10:06:55 수정시간 : 2021/05/11 10:06:55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