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이 파우치형으로 셀프 염색을 손쉽게 할 수 있는 ‘TS더착한염색’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탈모닷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7일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탈모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은 ‘TS더착한염색 파우치형’ 3컬러 중 1가지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컬러는 ▲3호 자연흑색 ▲5호 자연흑갈색 ▲7호 연한갈색으로 구성되었으며 선택하지 않을 경우 랜덤으로 발송된다.

TS더착한염색 파우치형은 소용량 실속형 셀프 염색약으로 기존 ‘TS착한염색’의 강점에 다량의 단백질 성분을 더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눈과 두피 등에 자극을 줄 수도 있는 PPD 성분을 배제하여 두피와 모발에 대한 부담은 줄였고 염색약 특유의 냄새가 적다. TS가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도 함유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 제품은 모발이 짧아 기존 셀프 염색약을 한 번에 다 사용하기 어렵다는 고객님들의 후기를 적극 반영한 소용량 실속 패키지 제품이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TS더착한염색 파우치형을 직접 경험해보셨으면 한다. 두피와 모발에 대한 부담으로 셀프 염색을 꺼리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