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공인중개사가 '스윗메가 학습시간 인증 챌린지' 시즌 3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즌3는 오는 10월에 있을 ‘32회 시험’에 대비한 이벤트다. 메가랜드는 가장 지치기 쉬운 중반기를 맞아, 이벤트를 통한 학습 의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2차 마감 이후 곧바로 3차 이벤트를 오픈했다.

먼저 오는 6월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합격의 꿈이 담긴 풍선을 모아라’는 매일 1시간 이상 공부하고, 학습시간을 SNS에 공유할 때마다 합격의 풍선 스티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스윗메가 앱을 다운로드한 후, 학습시간 캡처 및 SNS에 공유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첨부하면 된다.

10회 이상 참여 시 명랑핫도그를 전원제공 제공하며, 20회 완주 시 앤티앤스 프레즐(전원 제공), 갤럭시탭/갤럭시워치/JBL 블루투스 스피커(각 1명씩 추첨)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10회, 20회 인증 혜택과 별개로 정성이 가득 담긴 학습인증을 남기는 3명을 선정하여 BBQ 황금올리브치킨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해당 이벤트는 ‘현재 메가랜드에서 수강 중인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6월14일에 진행된다. ‘#메가랜드’, ‘#스윗메가’ 해쉬태그와 함께 인증을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기간 내 중복 참여는 가능하고 하루에 한 번만 참여 가능하다.

한편 메가랜드의 ‘스윗메가’앱은 인강 수강부터 목표 성적관리는 기본, 실시간 경쟁 학습 타이머 기능이 추가된 업그레이드된 앱이다. 메가랜드 이벤트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