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는 가정의 달 맞이 'BIG EVENT'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정의 달맞이 특별 할인 기획전에서는 슈퍼싱글 침대와 매트리스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해 줄 편안한 리클라이너 소파, 다양한 리빙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총 7종으로 프렌디 Q침대 + 아벨 Q매트리스, 솔로 SS침대 + 허브 SS매트리스, 디오 SS침대 +그리드 SS매트리스, 누에보 4인 리클라이너 소파, 스콜라 소파 + 황토 소파 평보료, 오션 거실장(중통), 토리노 4인 벤치세트 등이다.

이번 세일 품목인 솔로 침대(SS)는 깔끔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침실과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아이보리 컬러로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프렌디 침대(Q)는 USB 포트 및 LED 조명이 내장되어 있으며, 화사한 색감과 실용적이고 안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이온 니트 삼중직 원단을 사용하며, 믹스존 포켓스프링을 적용한 허브 매트리스는 쿠션감이 부드러워편안함을 제공한다. 아벨 매트리스는 토퍼 일체형의 하드타입 매트리스로, 모던한 느낌의 파이핑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무게감 있게 디자인됐다.

폼 케이스 공법으로 제작된 그리드 매트리스는 멜란그레이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고, 향균 조습 작용으로 쾌적한 상태 유지가 가능하다.

누에보 4인 리클라이너 소파는 리빙 공간 분위기를 한층 조화롭게 만들며, 원터치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어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오션 거실장은 깊은 서랍 공간으로 다양하게 수납이 가능하며, 언더 레일이 있어 서랍이 부드럽게 닫힐 수 있도록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했다.

이외에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스타일 다이닝 테이블의 토리노 4인 벤치세트, 원목의 부드러운 라운드 곡선과 등받이를 앞뒤로 감싸고 있는 쿠션을 자랑하는 스콜라 소파 등이 있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