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빅하트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빅하트세일은 매월 초 7일간 진행되는 하이마트 온라인몰 최대 쇼핑축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테마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에어컨, 혼수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LG 칸3 2in1 에어컨, 코지마 안마의자. 코지마 하이핸드 손 마사지기, 삼성 갤럭시 버즈프로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별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한도 12만원) 혜택도 제공된다.

모바일 앱에서 가전·가구 동시 구매시 최대 100만점 엘포인트가 적립되고,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대별 최대 3% 엘포인트가 적립된다(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점 한도). 하트세일 행사 기간 엘포인트 구매 적립이 기존 대비 두 배까지 적용되고 모바일 앱에서 L.pay로 간편결제시 금액대별 최대 3만 엘포인트가 페이백으로 지급된다.

하트세일 행사 내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더위 헌터 에어컨쇼’, 캠핑, 건강가전, 주방가전, 스포츠 등 여가용품을 콘셉트로 한 ‘리프레쉬 아이템 특가전’ 등 테마별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도 혼수, 이사, 집들이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혼수이사 테마관, 선풍기, 에어컨, 제습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맞이 COOL가전 특집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온라인사업부문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빅하트세일을 통한 할인 혜택 등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