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빅하트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빅하트세일은 매월 초 7일간 진행되는 하이마트 온라인몰 최대 쇼핑축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테마에 맞게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에어컨, 혼수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LG 칸3 2in1 에어컨, 코지마 안마의자. 코지마 하이핸드 손 마사지기, 삼성 갤럭시 버즈프로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별 최대 10% 카드 청구할인(한도 12만원) 혜택도 제공된다.

모바일 앱에서 가전·가구 동시 구매시 최대 100만점 엘포인트가 적립되고,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대별 최대 3% 엘포인트가 적립된다(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점 한도). 하트세일 행사 기간 엘포인트 구매 적립이 기존 대비 두 배까지 적용되고 모바일 앱에서 L.pay로 간편결제시 금액대별 최대 3만 엘포인트가 페이백으로 지급된다.

하트세일 행사 내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더위 헌터 에어컨쇼’, 캠핑, 건강가전, 주방가전, 스포츠 등 여가용품을 콘셉트로 한 ‘리프레쉬 아이템 특가전’ 등 테마별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도 혼수, 이사, 집들이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혼수이사 테마관, 선풍기, 에어컨, 제습기, 서큘레이터 등 여름맞이 COOL가전 특집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온라인사업부문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빅하트세일을 통한 할인 혜택 등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03 13:43:58 수정시간 : 2021/05/03 13:44:52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