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21SS 신상으로 ‘피크닉 콜렉션(PICNIC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크닉 콜렉션은 시그니처 펀칭 디테일로 경쾌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살린 퍼포레이티드 쇼퍼백이다.

썸머 시즌에 적합한 컬러감이 디자인과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드로우 스트링의 애쉬드 컬러 파우치는 패턴의 빈 공간에 볼륨감을 부여한다. 토트 핸들과 바디에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세팅되어 2way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3가지 디자인과 사이즈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메트로시티의 21SS 신상 피크닉 콜렉션은 ‘211MF2200’ ‘M211MF2201’, ‘M211MF2202’으로 구성됐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17일까지 공식몰 및 메트로시티/메트로시티주얼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 볼리오 베네(TI VOGLIO BENE)’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30%, 1개 구매 시 20% 할인(주얼리는 일부 상품 제외) 혜택이 제공되며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1등 경품으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가 증정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21SS 신상 가방과 지갑, 라 로사 비앙카 향수, 라 로사 비앙카 네크리스, 트루레드 파우치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BENE COUPON(베네 쿠폰)’을 증정해 현장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고, 온라인은 자동 응모된다.

오프라인 지정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SPECIAL PACKAGE’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