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 비데(대표 김형중)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 비데 2만원 할인, 블루밍 방수비데 시리즈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준비된 제품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된다.

블루밍 어린이비데는 어린이를 위한 전용 어린이 기능이 탑재된 제품으로 어린이 기능시 아이들 체형에 맞게 온수온도와 수압세기를 설정할 수 있어 아이들이 편리하게 세정을 할 수 있다. 비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성인과 어린이가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성인용 변좌와 어린이 변좌가 따로 구성돼 있어 아이와 어른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비데 할인과 더불어 블루밍 비데의 베스트 시리즈인 방수비데 시리즈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1만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방수비데 시리즈는 IPX5 방수등급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방수비데 시리즈는 핵심부품인 기판 및 조작부 방수몰딩, 변좌도 진동융착으로 2중 방수설계로 구성돼 있어 위생적으로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 비데 사용자들의 주요 고민거리 중 하나인 노즐 청소 문제 역시 오물이 잘 묻지 않고 세균 번식률이 낮은 스테인레스 노즐을 사용했다. 특허 출원 진행중인 360도 노즐세척 기능으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다. 360도 노즐세척 기능은 사용 후 자동 세척기능과 비사용시간을 학습해 자동으로 노즐을 청소하는 ‘셀프학습 세척 기능’으로 별도의 관리 없이도 상시 위생적으로 노즐 관리를 할 수 있다.

장동수 블루밍 비데 이사는 “방수비데 시리즈는 마음 놓고 물청소를 하고 싶고, 물 세기가 묵직했으면 좋겠다는 고객 요청 사항들을 반영한 시리즈로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밍 비데는 2020년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CCM(소비자중싱경영)인증을 취득했으며, 현재 일본, 미국,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40여개국에 자가 브랜드 및 우수 고객사 브랜드 제품 수출을 통해 해외 진출 판매 중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네이버에서 블루밍 비데 공식 스마트 스토어 및 자사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4/30 14:30:27 수정시간 : 2021/04/30 16:25:21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