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TV 홈쇼핑을 통해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용량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용량 특집전은 TS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년 5월, 10월에 진행하는 스페셜 방송이다. 첫 방송은 다음달 2일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밤 10시40분부터 70분간 진행하며, 샴푸 구성(500g 5통, 6g 8매), 더블 구성(500g 10통, 6g 16매), 트리 구성(500g 4통, 6g 8매, 트리트먼트 500ml 1통) 등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의)이 함유된 기능성 샴푸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를 비롯해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골드플러스TS샴푸로 준비한 TV 홈쇼핑 최초, 최다 구성으로 이번 특집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