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다음달 16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 가족과 주변 지인들의 홍삼효능으로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많은 상품의 할인이 적용된다.

가족을 위한 상품의 할인으로는 ▲화애락(진, 본, 큐, 이너제틱, 후, 밸런스팩, 리본) ▲홍천웅(건, 칸, 에너지팩, 이과수) ▲홍백작 ▲홍이장군(1~3단계, 2단계 에코 패키지) ▲아이패스(J, M, H, 파워, 키즈랩) 제품을 10% 할인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은 ▲선물세트 다보록 ▲에브리타임 30, 50포 ▲달임액(천삼 제외) ▲홍삼톤(리미티드, 골드, 청, 진황, 진본, 톤골드 에코패키지) ▲홍삼정듀얼세트 ▲홍삼기능성 5종인 루마엑스, 홍삼비타민, 홍삼유산균, 홍삼오메가3, 당앤밸런스 ▲황기세트 ▲활기력 16병, 30병 등이다. 이들 제품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제품 천녹 정, 정편, 톤, 강환(12환), 원칙세트, W와 황진단(30환, 12환) 홍삼정 리미티드, ET리미티드(30포, 50포) 지삼(뿌리삼) 등에 10% 할인이 적용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많은 상품에 대한 할인을 제공해 부모님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에 부담을 줄이며 홍삼효능으로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관장몰을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