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마스크 브랜드 ‘닥터스마일케이’가 피부 저자극 마스크 ‘닥터스마일케이 KF94 프레시 마스크(이하 프레시 마스크)’를 출시했다.

닥터스마일케이의 프레시 마스크는 피부 저자극 원단인 ‘써멀본드 원단’을 안감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써멀본드 원단은 아기 기저귀, 생리대 등에 사용되는 고급 원단으로, 요철이나 보푸라기 없이 매끄러워 피부 마찰이 적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열과 압력을 가하는 공정 방식으로 화학물질도 최소화했다. 실제 닥터스마일케이 프레시 마스크에 사용된 써멀본드 원단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0(KCAC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 결과)의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디자인은 입술에 닿지 않고 호흡이 편한 새부리형(2D) 디자인을 적용하고, 귀 아픔 없는 착용감을 위해 우수한 탄력성의 이어밴드를 사용했다. 고효율 MB(Melt Blown) 필터를 포함한 4중 구조를 탑재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를 허가 받았다.

닥터스마일케이 KF94 프레시 마스크는 화이트, 블랙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화이트 색상은스몰(S), 미듐(M), 라지(L) 3가지 사이즈, 블랙 색상은 미듐(M), 라지(L) 2가지 사이즈가 제공된다.

닥터스마일케이는 신제품 프레시 마스크 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선정, TV CF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피부 저자극 마스크’를 알릴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9일까지 2주 간 닥터스마일케이 공식 네이버스토어와 공식 쇼핑몰을 통해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로라월드 관계자는 “황사, 비말, 미세먼지, 각종 바이러스 차단은 물론 소비자의 피부 건강까지 고려해 안감부터 다른 피부 저자극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감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마스크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로라월드는 40년간 국내외에서 캐릭터 완구와 애니메이션 개발, 제작, 판매 사업을 벌여온 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지난해 말, 캐릭터 완구 분야에서 쌓은 글로벌 마케팅 역량과 K-방역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마스크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개발 및 제조 설비를 구축하고 마스크 전문 브랜드 ‘닥터스마일케이’를 론칭했다.

현재 닥터스마일케이는 신제품 프레시 마스크를 비롯해 3D 보건용 마스크, 항균 99.9 스타일 마스크, 어린이 마스크 등 다양한 디자인의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닥터스마일케이 마스크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