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젠㈜의 헬스케어 전문브랜드 케이뉴트라(KNUTRA)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 기획전 '오! 해피 데이(5! Happy Day)'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콜라겐 제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총 8품목으로 ▲콜라겐3.2 오리지널 진 ▲콜라겐3.2 소프트 베리 ▲숙취효소-88 ▲루테인 앤 아스타잔틴 ▲프리바이오틱스 ▲햇살비타민D ▲조인트 본 ▲칼슘마그네슘디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제품인 콜라겐3.2 오리지널 진은 콜라겐이 5000mg 함유된 석류맛 고함량 콜라겐 제품이다. 콜라겐3.2 소프트 베리는 간편하게 간식 대용으로 즐기는 짜먹는 베리맛 콜라겐이다.

이번 기획전은 이날부터 다름달 10일까지 시즌1이 진행되며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을 위한 쇼핑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 종료 후 5월 10일부터 24일까지는 새로운 제품 구성을 갖춰 가정의 달 기획전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5월을 맞이해 준비한 특별 할인전으로, 부모님, 자녀, 친구 등 대상 별 제품을 추천해 소비자 고민을 덜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 정보는 케이뉴트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