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TS X 그린, 봄 포토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TS X 그린, 봄 포토 콘테스트는 봄을 맞아 특별 기획됐으며 응모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TS 제품과 기업 브랜드 컬러인 그린이 포함된 봄 사진을 촬영해 ‘#TS포토이벤트’, ‘#TS샴푸’, ‘#TS샴푸포토이벤트’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면 된다. 이후 해당 URL을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또는 탈모닷컴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총 100만 원 규모의 상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작은 TS트릴리온 공식 SNS 채널에 소개되는 등 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7일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방법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 또는 탈모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콘텐츠는 전체 공개로 업로드해야 하며 URL을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또는 탈모닷컴에 올려주셔야 최종 응모가 완료된다”며 “TS트릴리온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올봄 특별한 추억을 TS와 함께 공유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 TS트릴리온은 ESG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 ‘TS샴푸’, ‘TS마스크’,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