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김창학 현대엔지니어링 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참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김창학 현대엔지니어링 사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30일 자사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 표어를 든 김창학 사장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한 생활 속 교통수칙 실천을 독려했다고 31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이라는 사회적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지난 12월 김희겸 행정안전부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을 시작으로 사회 각계 각층의 인사들의 참여 아래 진행 중이다.

김 사장은 최영권 우리자산운용 대표의 지목으로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동참했다. 그는 다음 챌린지 주자로 우마르 하디 주한인도네시아 대사를 지목했다.

김창학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인 어린아이들의 안전이 최우선 되는 교통안전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며 “현대엔지니어링 전 임직원들도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생활 속에서 적극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