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KCC스위첸 단지 촬영사진.
사천 KCC스위첸이 오는 31일까지 ‘사천 KCC스위첸 내 집 자랑하기 콘테스트’ 순위 선정 투표 이벤트를 개최한다.

투표 대상은 지난달 응모를 받은 ‘사천 KCC스위첸 내 집 자랑하기 콘테스트’ 중 선정한 20작이다. 투표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투표 참여 시 100% 당첨 경품(상품권)을 제공한다. 경품은 홍보관에서 수령할 수 있다.

당첨자 선별은 투표 결과와 내부관계자 심사점수로 선정이 되며, 당첨자 1등(1명)에게는 스타일러, 2등(1명)은 로봇청소기, 3등(1명)은 공기청정기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이다.

'사천 KCC스위첸’은 지상 최고 19층 28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1738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클럽 등 운영될 예정이다.

단지 안에 미취학 아동을 위한 어린이집이 신설될 예정이며,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문화공간 ‘스위첸하버드도서관’도 마련된다.

입주민 전용 초등학교 스쿨버스(매일 3회 운행)가 운영되며, 자녀들이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는 키즈스테이션과 맘스스테이션이 설치된다. 산책길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교류할 수 있는 ‘실버클럽’과 방문 손님을 위한 숙소나 가족 모임, 파티장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단지 내에 마련된다.

‘사천 KCC스위첸’ 분양 홍보관은 사천시 정동면 반룡1로 52 사천 KCC스위첸 상가 B105호에 마련돼 있다. 3.3㎡당 분양가는 700만원대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