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복층형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이 분양한다.

오피스텔은 지하철 4호선 수유역 초역세권(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 예정중인 사업으로는 서울 동북권 재생 사업인 창동·상계 신경제 중심지 조성사업, 창동역 GTX-C노선,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 강북구 미아뉴타운 등이 있다.

반경 800m 이내 거리에는 초중고교 등 교육시설이 밀집했다. 수유역을 비롯해 우이신설선인 화개역과 600m 이내 거리에 위치했다.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2룸 5BAY 구조로 아파트형 구조로 설계됐다. 방이 2개로 이루어져 있지만 특화설계로 4개의 공간을 만들어 내어 3~4인 가구도 거주 가능하다.

인근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수유시장, 강북구청 등 생활편의시설이 다수 인접해 있고, CGV, 롯데시네마, 주민체육시설 등 문화체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우이천, 오패산 산책로 등 대규모 녹지공간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삼성 비스포크냉장고,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오븐레인지, 전열교환기 등이 실내에 비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수유역 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은 2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블복층형 구조로 4개의 공간을 제공한다”며 “2~3인 가구를 고려해 화장실을 2개 갖췄다”고 설명했다.

수유역 투웨니퍼스트는 4월 중 오픈 예정이며, 현재 강북구 도봉로에 홍보관이 위치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