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8일 GS마이샵에서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는 샴푸, 미스트, 브러시의 홈 펫 스파 라인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홈쇼핑을 통하여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TS트릴리온은 론칭 방송에서 ▲TS써니애견샴푸 500g 3개 ▲TS써니애견미스트 150ml 1개 ▲TS써니애견브러시 1개 ▲TS써니애견샴푸 체험분(10g) 4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5만9900원에 선보인다. 이 세트는 GS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세트 구성 중 TS써니애견샴푸는 별도의 린스를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올인원 제품으로 동물용의약외품으로 허가도 완료했다. 출시 한 달여 만인 지난해 5월 1차 생산 물량이 완판을 기록하고, ‘2020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또 지난 2월에는 H&B 스토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피부가 예민한 반려견에 맞춘 약산성 포뮬러로 15가지의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알란토인, 아르기닌 등 피부 보습 성분과 식물 유래 추출물, 코코넛에서 유래한 착한 세정 성분을 담았다. 장모, 단모, 곱슬모 등 모든 견종에 사용할 수 있다.

TS써니애견샴푸와 마찬가지로 동물용의약외품 신고를 완료한 TS써니애견미스트는 반려견의 소취 제거 및 피모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투인원(2-in-1) 제품이다. 유칼립투스, 붉나무 성분이 반려견 특유의 냄새는 제거하고 베이비파우더 향을 더했다. 뭉침 없이 고르게 분사되어 산책 등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수시 케어할 수 있다.

TS써니애견브러시는 총 210개의 5중 돌기 실리콘으로 구성해 반려동물의 모질 케어를 돕는다. 털 엉킴 방지와 피모 속 이물질 및 죽은 털을 제거하고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손잡이와 브러시 부분이 분리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TS써니애견샴푸’와 함께 목욕 브러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를 구성하는 3종은 출시 초기부터 고객님들께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며 “이번 GS마이샵 론칭 방송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을 위하여 더 좋은 구성과 가격에 선보이고자 오랫동안 홈쇼핑 측과 준비했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TS써니 펫 그루밍 세트 론칭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12시25분부터 약 60분간 GS마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