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부토건이 충남 아산시 신창면 일원에 공급하는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은 약 95%의 계약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총 1016가구 분양에 나선 이 단지는 대부분 가구가 조기에 계약을 완료한데 이어, 일부 부적격 세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은 충남 아산시 신창면 남성리 140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25층, 1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016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100% 지하 주차장 설계를 도입했으며, 지상에는 공원과 수변쉼터, 운동 공간 등을 배치했다. 지하 주차장에는 주차 유도 시스템과 한 뼘 더 넓어진 주차공간(2.3m→2.5m)과 광폭주차장(2.6mX5.1m), 전기차 충전시설 등을 계획했다.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단지 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 운동시설과 국공립어린이집과 작은도서관, 카페테리아 등도 배치될 예정이다. 그 외 게스트하우스와 주민회의실, 무인택배함 등 입주민들 등도 조성된다.

내부는 남향 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4Bay 중심으로 설계했다. 3면 발코니와 팬트리, 드레스룸 등 특화 설계를 도입했다. 안방과 이어진 드레스룸에는 창문을 배치했다.

단지 인근에는 지하철 1호선 신창역과 온천대로, 45번 국도, 온양순환로가 위치해있다. 단지 앞에 위치한 아산남성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인근에 득산농공단지, 신창농공단지, 배미농공단지, 대화제지아산공장은 물론 아산현대모터스밸리일반산업단지와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인접해 있다.

한편, 삼부토건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상주직원 20명을 제외한 ‘아산 삼부르네상스 더힐’ 견본주택 방문객을 시간당 30명 이내로 제한하여 운영 중이다. 견본주택은 아산시 모종동 678번지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