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초역세권에 위치, 2023년 완공 예정인 ‘신목동역 LT 삼보 지식산업센터 M.OK(목)’이 1월 말 상가 및 지하 호실에 대한 2차 분양 실시를 앞두고 있다.

M.OK 인근에는 목동방송단지와 SBS 방송국, 현대백화점 목동점, 이대목동병원 등 편의 시설과 생활 인프라가 밀집돼 있다. 2021년 8월경에는 월드컵대교와 서부간선도로 지하차도가 완공 예정이다. 9호선 신목동역 2번 출구와 불과 150m 거리에 위치해 있다. 용왕산 근린공원, 안양천 수변 공원, 목동 공원 등이 인접해있으며 한강과 안양천을 조망할 수 있다.

지식산업센터로 규제 없이 대출이 가능하고 임대료보다 적은 이자비용으로 사옥을 마련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다양한 세제혜택과 정책자금도 지원받을 수 있다. 최초 입주업체는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혜택이 있다. 자격조건이 부합하면 법인세 및 정책자금지원도 가능하다.

특히 M.OK은 목동 택지개발지구의 유일한 지식산업센터다. 잔여 준공업지역이 모두 도시계획시설이기 때문에 인근에 추후 지식산업센터가 건립될 가능성 낮다.

M.OK 분양 홍보관은 양천구 오목교역 인근에 위치한다. 코로나19 상황에서 보다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소수 인원 대상 방문예약제 및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하고 있다. 분양 홍보관 내 1, 2층 도슨트 투어 진행으로 VIP고객 맞춤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예약한 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