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 싱가포르’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큐텐은 일본, 싱가포르, 중국, 등 현지화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9년 8월 기준 동남아시아 전체 소매 유통시장(온·오프라인)에서 24위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싱가포르 이커머스 시장에서는 거래량 1위를 유지 중이다.

이번 입점으로 ‘TS샴푸’와 ‘TS트리트먼트’, ‘TS마스크’, ‘TZ코스메틱’ 등 TS트릴리온 제품을 큐텐 싱가포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요 입점 품목은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 ▲TS비디샴푸 ▲TS GD샴푸 ▲골드플러스TS샴푸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 ▲TS쿨샴푸 ▲TZ물푸레맑은컨센트레이트 ▲TZ발효아르간오일 등이다.

TS트릴리온은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중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티몰’에 브랜드관을 오픈했고 세계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 동남아시아의 ‘쇼피’ 등에 입점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입점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구축할 수 있게됐다”며 “큐텐 싱가포르 입점을 계기로 전 세계 헤어케어 시장을 더욱 적극 공략하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지난해 12월 30일 코스닥 시장에 입성했다. TS샴푸와 ‘TS마스크’ 외에도 기능성 화장품, 헤어케어 의료기기,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