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시설과 기숙사로 구성된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완판 후 공급되는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몰’이 본격 분양한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몰은 하남에서 가장 큰 규모인 약 1299㎡(정원 약 210명)의 직장 어린이집이 상업시설 내 1층과 2층에 확정돼 있다. 일자로 늘어선 가로대면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됐다.

지하 1~2층에는 약 2191㎡(663평) 규모 ‘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가 조성된다. 이 시설은 트램펄린 탄성을 이용한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이다.

2층에는 대규모 약 1486㎡(449평) 규모 체험존이 구성된다. 키즈카페와 힐링 미디어아트전시관, 치즈앤마카롱체험 및 판매관, 리듬체조, 코딩교육, 미술교육, 도시농부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확정됐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몰은 미사강변도시 내 자족시설 1-1, 2블록에 공급된다. 지하 4층~지상 10층 연면적 연면적 31만5935㎡에 이르는 대형 지식산업센터 내 구성되는 근린생활시설로 398실에 달하는 스트리트형 상업시설이다.

특히 지식산업센터 내 기업체 임직원 및 입주민을 고정 수요층으로 확보할 수 있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내 오피스 입주 시 1만2000여명에 달하는 고정 배후수요를 갖추게 된다. 입주기업과 입주민을 위한 시설도 마련돼 있다. 어린이집을 비롯해 운동공간인 피트니스센터, 한강 및 공원을 조망할 수 열린 공간을 조성했다.

몰이 위치한 미사강변도시는 미사대로를 이용한 시외 및 하남시내 이동이 용이하며 미사IC, 외곽순환도로, 중부고속도로와 가깝다. 특히 2020년 지하철 5호선 연장 ‘미사역’이 개통 예정이다.

지난달 29일 발표한 국토교통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의 왕숙·창릉신도시 광역교통개선대책에 따르면 3기 신도시 가운데 최대 규모인 왕숙신도시(6만6000가구)에 기존 9호선 연장계획이 포함됐다.

이 노선은 ‘마사강변 스카이폴리스 몰’이 위치한 미사강변 도시를 통과할 것으로 예정돼 있다. 노선이 개통되면 미사강변 도시 뿐만 아니라 다산신도시, 왕숙신도시 등 3개 신도시를 권역으로 갖추게 된다.

미사강변 스카이폴리몰 홍보관은 8호선 석촌역 8번 출구 및 미사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코로나19를 대비해 방역을 및 방문 시 방역용품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