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종합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가 전 세대 순위 내 청약 마감했다.

전라북도 완주군 용진읍 운곡리 완주운곡지구 공3블록에 위치하는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는 지하 1층~지상 18층, 13개동 총 879세대 규모로, 59㎡/84㎡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했다. 타입에 따라 팬트리, 알파룸(일부세대) 등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아파트 단지는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주차장을 지하에 배치하고 단지 내 대형 중앙광장을 조성했다. 아파트 입주민들은 복합행정타운 준주거용지 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종합스포츠타운은 200m 이내에 위치했다.

현재 완주군청, 완주교육지원청, 농협은행 완주군지부, 한국국토정보공사 완주지사(LX), 완주군 의회가 입주 완료한 상태다. 해당 타운에는 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를 모으는 완주종합스포츠타운이 들어설 예정이며, 완주경찰서, 완주군산림조합도 이전 계획되어 있다.

새만금포항고속도로 완주IC, 순천완주고속도로 완주JC, 호남고속도로 익산JC, 17번 국도 등을 이용해 전주, 익산은 물론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의 신봉천에는 다양한 수종 및 식물을 식재해 생태공원을 조성한다.

완주복합행정타운은 완주테크노밸리 제2일반산업단지(예정), 완주테크노밸리 일반사업단지, 완주일반산업단지, 완주전주과학산업단지 등 산업 클러스터와 인접해있다. 폐산업시설 문화재생사업인 '복합문화지구 누에(NU-E)'가 들어서며 교육, 전시, 캠핑, 공연, 행사, 페스티벌 등 문화 예술 공간이 확보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는 편리한 주거 환경과 혁신평면설계 및 고급스러운 단지 조성 등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완주복합행정타운 모아미래도 센트럴시티 1차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332-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29일(화), 정당계약은 2021년 1월 11일(월)~13일(수)까지 3일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