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신영선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다바와 털보네가 제주도를 방문하는 가운데, 박은빈이 강태오 가족과 만난다.

10일 밤 9시 방송되는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연출 유인식) 13회에서는 문화재 관람료 징수에 대한 부당이득금반환청구 소송 해결을 위해 '한바다즈' 우영우(박은빈), 이준호(강태오), 정명석(강기영), 최수연(하윤경), 권민우(주종혁)가 제주도로 떠난다.

합동출장을 자처한 ‘털보네’ 요리 주점의 아르바이트생 동그라미(주현영)와 사장 김민식(임성재)의 등장도 흥미를 더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특별한 초대를 받고 이준호 가족과 만나는 우영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처음 인사를 나누게 된 우영우는 잔뜩 긴장한 표정으로 이준호를 뒤따라 들어서고, 이들을 마중나온 누나 부부와 대면한다. 아직 낯선 사람과의 만남이 어색한 우영우이지만 상견례(?) 프리패스를 위해 미소를 장착한 뒤 '엄지 척' 리액션을 하고 있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우영우는 이준호 누나가 이준호에게 "너를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여자를 데려와야지. 니가 보살펴야 하는 여자 말고"라고 화내는 말을 우연히 엿듣고는 남들 모르게 홀로 상처를 받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