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파크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BBQ메뉴를 즐기는 관객의 모습. 사진=BBQ 제공
롤파크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BBQ메뉴를 즐기는 관객의 모습. 사진=BBQ 제공

[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제너시스BBQ는 리그오브레전드의 국내 대회,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서머시즌 개막에 맞춰 종로 롤파크에 위치한 BBQ 빌지워터점에서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롤파크를 방문하는 관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BBQ의 치킨 메뉴뿐 아니라 우동, 돈가츠, 떡볶이, 핫도그 등 BBQ 그룹 산하의 여러 외식 브랜드 메뉴가 포함됐다.

혼자 방문한 관객부터 친구와 함께하는 관객 모두 고려하여 1인 메뉴부터 4인 세트 메뉴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LCK 전용 메뉴라는 특징에 맞춰 ‘아이오니아·데마시아·빌지워터·자운·녹서스’ 등 세트 메뉴의 이름은 각각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소속 국가와 지역에서 따와 명명했다.

또한 LCK 서머 시즌을 맞아 롤파크를 찾은 관중을 위해 트리플치즈 샌드위치, 치킨렌치 샌드위치, BBQ 프리미엄 치킨버거 세트 등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는 ‘BBQ 런치스페셜 5종’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