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20A 화이트 에디션’ 5월30일부터 3주간 17만9000원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의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이 와디즈에서 단독펀딩을 진행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뮤직코리아의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이 와디즈에서 단독펀딩을 진행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데일리한국 민병무 기자] 세계적인 악기·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5월 30일부터 약 3주간 콤팩트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 단독 펀딩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지난해에도 사운드바 ‘SR-B20A’ 와디즈 펀딩을 오픈해 큰 인기를 얻었다. 1차 펀딩은 하루 만에 완판되고, 총 2회 펀딩을 통해 2000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층 더 콤팩트해진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 펀딩을 실시한다.

‘SR-C20A’는 처음 사운드바를 접하는 입문자, 영화·음악·게임을 즐기는 엔터테인먼트족을 겨냥해 설계되어 집 안 거실은 물론 서재나 방 안에 설치해도 부담이 없다. 폭 60cm, 높이 6.4cm로 야마하 사운드바 제품 중 가장 콤팩트해 TV나 모니터 앞에 둬도 화면을 가리지 않으며 키홀로 벽에 걸 수도 있어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작은 사이즈와 달리 압도적 음향 몰입감을 선사하는 사운드 모드도 내장되어 있다. 청취자를 감싸는 ‘가상 서라운드 기술’로 마치 영화관에 온 듯 풍부한 생동감을 전하며, 7.5cm의 서브우퍼가 장착돼 있어 깊이 있고 강력한 저음을 구현한다.

이를 비롯해 뉴스나 드라마 시청 시에 대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는 클리어 보이스 기능과 스테레오, 표준, 영화, 게임 등 4가지 사운드 모드로 상황에 따라 최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모드는 방향감이 더욱 강조되어 스포츠나 슈팅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사운드바 입문자 모델답게 손쉬운 설치와 사용법을 갖췄다. HDMI(ARC), 디지털 옵티컬, 아날로그 AUX 단자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스마트 기기와 연결해 다양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사운드바 전용 애플리케이션 ‘Sound Bar Remote’ 앱 사용시 전원 On/Off, 볼륨 조정, 사운드 모드 선택도 직관적으로 가능하다.

사운드바 ‘SR-C20A 화이트 에디션’은 오직 와디즈 펀딩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펀딩 가격은 슈퍼 얼리버드 기준 17만9000원이다.

야마하뮤직코리아 AV영업팀 오재성PM은 “사운드바 SR-C20A는 콤팩트한 외관과는 달리 사운드와 출력에 있어서 결코 뒤지지 않는다”며 “특히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화이트 에디션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판매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