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에 참석한 2021학년도 산학우수교원들과 대학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백석대학교 제공
행사에 참석한 2021학년도 산학우수교원들과 대학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백석대학교 제공

[천안(충남)=데일리한국 고은정 기자] 백석대학교는 21일 교내 본부동 12층 소회의실에서 ‘2021학년도 산학우수교원 포상 행사’를 진행했다.

백석대학교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연구과제 성과평가로 ‘교외연구 수주 향상’에 기여한 교원을 발굴해 포상ㆍ격려하고 ‘외부 연구과제 수주 향상’ 및 ‘대학 내 연구 경쟁력 강화 의식 분위기 확산, 증진’ 등을 목표로 진행됐다.

올해 선정된 산학우수교원은 사회복지학부 백경원, 경찰학부 이건수, 관광학부 권봉헌, 엄경아, 사범학부 구교만, 김정현, 이가영, 컴퓨터공학부, 유진호, 윤성현, 이근호, 장현재, 한정수, 첨단IT학부 백순화, 이현섭, 채규수, 홍성혁, 보건학부 이명진, 이주현, 최인애, 디자인영상학부 강화선 교수까지 총 20명이다.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분들은 대학은 물론 학생, 개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이라며 “4차 산업혁명시대에 필수적인 산학 연구가 더욱 활성화되길 희망하며, 대학도 연구 활동에 매진하시는 교수님들을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