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문화재단 '장애인의 날' 기념공연 포스터. (사진=금천구청)
금천문화재단 '장애인의 날' 기념공연 포스터. (사진=금천구청)

[데일리한국 박준영 기자]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오는 27일 오후 2시 금천구청 지하 1층 썬큰광장에서 ‘장애인의 날’ 기념공연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2022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금나래아트홀에서 기획한 ‘틱톡(Tik Tok) : 나래 한 바퀴’ 프로그램의 두 번째 공연 시리즈다.

이번 공연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구별 없이 누구나 당당히 사회 구성원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장애 아티스트들과 서지효 프로젝트 밴드가 함께 어우러져 관객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음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시각장애인 단원으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한빛예술단’ 소속의 트럼펫 아티스트 윤석현과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비바체 앙상블’의 최윤정, 류종원, 장애인 하프 연주자 안용주, 장애인 베이시스트 권세진이 출연해 아름다운 클래식과 재즈를 연주한다.

또 서지효 프로젝트 밴드의 앙상블과 SBS ‘판타스틱 듀오 2’에 출연한 최은혜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보컬도 공연을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장애인 관객의 편의를 위해 금천구 수어통역센터에서 수어 통역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