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11일부터 ‘울트라맨 시리즈’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달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6개 울트라맨 에그’에서 ‘울트라맨’, ‘울트라맨 베리알’ 등 총 21종의 울트라맨 이벤트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 시 1회 한정으로 ‘개최기념! 울트라맨 에그’를 게임 내 메일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울트라맨 에그에서 ‘울트라 세븐’을 획득하면 ‘울트라맨 드롭’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울트라맨 티가 멀티 타입’ 등 일부 캐릭터는 궁극진화와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울트라맨 던전 4종도 만날 수 있다. ‘단 한 번! 울트라맨 챌린지! 던전’은 1회 한정으로 클리어 가능하며 클리어 시 ‘개최기념! 울트라맨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울트라맨’은 울트라맨 메달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3인 플레이 전용 이벤트 던전 ‘협력! 울트라맨!’과 팀 고정 던전 ‘울트라맨 [고정 팀]’도 오픈된다.

이벤트 실시와 더불어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오는 25일까지 울트라맨 시리즈 이벤트 기념 트위터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공식 트위터 계정 팔로우 후 공식 계정에 올라오는 캠페인 트윗에 ‘마음에 들어요’를 누르고 일정 수를 달성하면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