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피운 남자친구에게 달콤한(?) 방법으로 복수한 여성의 사연이 전해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것을 목격하고는 화가 난 나머지 물이 가득 차있는 욕조에 아이맥과 아이폰 등 남자친구의 애플 제품을 모두 빠뜨린 한 일본 여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이 여성은 어느 날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현장을 목격했다. 이에 화가 난 여성은 남자친구를 용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해 기발한 복수 방법을 생각해냈다.

남자친구가 무엇보다도 소중하게 여기는 아이맥은 물론 아이폰과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제품을 모조리 모아 욕조에 담가버린 것이다. 화가 풀리지 않았는지 이 여성은 욕조에 비눗물까지 풀며 분노를 표출했다.

그리고는 이 장면을 사진으로 찍어 남자친구에게 전송했다.

자신의 모든 애플 제품을 한 순간에 잃게 된 남성은 트위터를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바람을 피운 것은 잘못이지만 전자제품을 전부 물에 빠뜨린 것은 너무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 트윗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1만5,000번 이상 리트윗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욕조에 담긴 아이맥 최신모델이 300만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지며 통쾌하다는 반응과 함께 안타깝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