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교도관의 아내와도 잠자리
피해 여성들에게서 1,600여만원 뜯어내

중국 헤이룽장(黑龍江)의 한 교도소에 수감중이던 조폭이 교도관을 협박해 면회 온 여성과 성관계를 맺은데 이어 교도소장 및 교도관의 아내와도 잠자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28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헤이룽장 너허교도소에 수감중이던 왕둥(30)이라는 남성이 모바일 메신저 ‘웨이신’ 등을 이용해 여러 명의 여성에게 접근했다. 출소하는 감방 동료에게 받거나 교도관을 매수하는 등 그는 모두 5개의 휴대폰을 소유하고 있었다.

왕은 웨이신을 통해 최소 7명의 여성과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이 중에 리리라는 여성으로부터 나체 사진과 동영상을 확보해 그녀를 교도소로 면회 오도록 꾀어냈다. 그는 교도관을 매수해 두 사람의 관계를 부부로 기록했으며 면회소에서 성관계를 가졌다.

그는 이렇게 생긴 노하우로 새로운 희생자를 찾았으며 그 중에서 교도소장의 아내도 있었다. 그리고 그는 이들 여성에게서 받은 누드 사진과 동영상으로 돈까지 뜯어냈다. 피해자들은 자신의 누드 사진이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그에게 1만파운드(약 1,648만원)를 준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엽기(?) 행각은 교도관의 아내를 유혹해 잠자리를 한 다음에 교도관을 협박하는 지경까지 이르렀다. 결국 이 교도관이 협박을 견디지 못해 지난해 11월 신고, 조사에 들어가면서 알려지게 됐다. 이 사건으로 교도관과 교도소 책임자 등 15명의 관료가 처벌을 받게 됐다.

교도소 관계자는 “그는 매우 교묘하고 위험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그는 협박 여성의 알몸을 사진으로 찍었고, 나중에는 자신이 이런 일을 하는데 도움을 준 교도관을 상부에 신고하겠다며 협박하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