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정기총회 열려

사)천안시개발위원회가 19일 화수목정원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채윤기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고은정 기자
[천안(충남)=데일리한국 고은정 기자] 사)천안시개발위원회(회장 채윤기)는 19일 화수목정원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어려운 학생 11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장학회 설립과 기부단체 등록 후 임장혁 위원(신성기업 주식회사)이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장학회 발전을 위한 기부금 전달도 있었다.

기부금은 천안기초푸드뱅크(정옥선 대표)와의 업무협력 체결을 통해 차상위 계층 및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등 실질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직접 발굴 매월 2회씩 생활용품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어 개발위원회 및 장학회 발전을 위한 시상식에서는 △이종설 직전회장(도지사표창) △안희경 장학회장(교육감 표창) △장인수·정옥선 이사(천안시장 표창) △정세진·윤유현·원진희·이필상·윤창기위원(국회의원 갑) △정학규·김성완·정창식·임선화·박동수 위원(국회의원 을) △김원기·최근수·유재도·김지흥·주정현 위원(국회의원 병) 등이 수상했다.

사)천안시개발위원회가 19일 화수목정원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고은정 기자
아울러 개발위원회 발전에 기여한 김홍경, 권관희, 이진혁, 서의석, 박민영, 이지원 사무국장 등의 감사장 수여도 함께 진행됐다.

채윤기 회장은 "사단법인 천안시개발위원회의 100년 역사를 조명하기 위한 사업과 천안시민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정책개발, 비전제시 및 공익단체로써의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천안발전의 중심에 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