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4세 이상 경기 서울 인천 거주자
  • 경기도 온라인 여론조사 패널 모집 홍보 포스터=경기도 제공
[경기=데일리한국 하태호 기자] 경기도는 다음달 24일까지 ‘온라인 여론조사 패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경기도 온라인 여론조사 패널은 도에서 운영하는 여론조사 누리집(survey.gg.go.kr)에 가입해 온라인 여론조사나 투표에 참여하는 일을 하게 된다.

경기도와 서울시, 인천시에 거주하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모집 기간 중 가입한 신규 패널 2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도는 생활·경제·일자리 등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조사 및 투표를 연 30건 이상 실시하고, 여기에서 수렴된 도민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고 있다.

새로운 조사가 시작되면 패널들에게 휴대전화 문자와 전자우편으로 알려주며, 패널들은 휴대전화 또는 PC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강희 도 홍보콘텐츠담당관은 “경기도 온라인 여론조사를 통해 모인 도민들의 의견이 경기도를 변화시키는 밑거름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여론조사 홈페이지를 더욱 활성화해 더 많은 의견을 수렴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하태호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1/25 10:40:31 수정시간 : 2021/11/25 10:40:31
대호지아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