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조인 양성 전문브랜드 메가로이어스가 4월 12일 모바일 웹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모바일웹 홈페이지 개편은 본격적인 2022년 변호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사용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사용자 중심 UI로 기획전·프로모션 및 추천 키워드를 통한 맞춤 도서 추천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강좌를 수강하는 '마이페이지'가 개편되었다. 그동안 인터넷 종합반, BIG상품권 등 패스 상품 구매 시 PC에서만 가능했던 강좌 선택 기능이 모바일에서도 신청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또한 수강기간 일시정지 및 연장을 위해 PC에 접속할 필요 없이 모바일에서도 신청 가능해 수험생들은 보다 편리하게 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 본인의 수준에 맞는 교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교수소개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메가로이어스의 경우 각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구성된 것이 특징인데, 학습자료실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교수님 학습자료실 메뉴를 추가, 학생들은 첨부파일을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후배 법조인들이 강좌를 선택함에 있어 중요한 정보가 될 수 있는 수강후기를 작성할 수 있다.

메가로이어스 신촌캠퍼스 오프라인 직영학원도 부분 개편했다. 학원 수강료도 학원 방문 없이 모바일로 결제가 가능하며, 비교적 장기간 학습을 해야 하는 경우 필요한 상담예약도 모바일로 편하게 할 수 있다.

관계자는 "메가로이어스는 이번 모바일 개편과 관련하여 2022년 대비 많은 법조인 양성을 목표로 수험생은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로이어스에서는 모바일 웹 개편에 따라 별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개편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기대평 댓글을 남기는 입력자 전원에게 M포인트 5000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