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까지 접수…당첨자에겐 폼롤러 경품 제공

'오산건강홈트' 홍보물.사진=오산시보건소 제공
[오산(경기)=데일리한국 심재용 기자] 오산시는 25일 코로나19로 신체활동량이 저하된 시민 건강증진을 위해 '오산건강홈트' 영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산건강홈트' 영상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능력이 저하된 시민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영상을 따라 운동하는 인증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오산건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오산시 유튜브를 통해 볼 수 있는 오산건강홈트 영상을 시청하고 페이스북 게시물 댓글에 운동하는 사진을 찍어 올리면 된다.

또 인스타그램에서 운동하는 사진을 올린 후 #오홈운 #오산건강홈트 #집콕운동이벤트 3가지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두 가지 방법 중 1개를 선택해 등록하고,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 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되는데 기간은 25일부터 2월 7일까지이며, 오산시민 또는 오산시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방법은 오산건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월 9일 참여자들이 제출한 설문지를 통해 개별 연락하며, 홈트레이닝에 도움이 되는 폼롤러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동훈 보건소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시민들의 건강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며 “홈트레이닝을 통해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