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코로나19 상황 극복 위해 온라인 진행

[인천=데일리한국 변우찬 기자]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대표 백기훈)이 `2020 IGC 뮤직 페스티벌'을 1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동안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은 지역사회에 인천글로벌캠퍼스를 알리고 캠퍼스 내 입주 5개 외국대학이 단합할 수 있는 IGC 뮤직페스티벌을 매년 가을 개최해왔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한 자리에 모일 수는 없지만 온라인을 통해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자는 의미로 무관중 ‘언택트’ 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은 인천글로벌캠퍼스 구성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힙합 가수 ‘비와이’ 감성 발라드 ‘길구봉구’ 아이돌 그룹 ‘이달의 소녀’그리고 힙합 그룹‘다이나믹 듀오’의 공연이 이어진다. 공연 중간에 인천글로벌캠퍼스 재학생들과의 실시간 영상 인터뷰로 인천글로벌캠퍼스 생활도 소개한다.

백기훈 대표이사는 ‘올해 뮤직 페스티벌 개최에 대해서 사실 고민이 많았지만 코로나19로 IGC 학생들과 구성원들이 많이 지치고 힘든 상황이기에 온라인으로라도 음악을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 온라인 접속이 가능한 행사이니 누구나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개최 의미를 밝혔다.

공연은 무료이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줌(Zoom) 접속으로 쉽게 관람이 가능하며 유튜브로도 생중계된다.

접속방법은 행사 포스터의 QR코드 스캔 또는 Zoom 주소(https://us02web.zoom.us/j/9561261489) 접속 후 아이디 956 126 1489, 유튜브 접속은 `인천글로벌캠퍼스`를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