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아 할인·무료 증정 이벤트
  • 삼진어묵 영도본점서 진행된 '깐깐한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현장. 사진=삼진어묵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삼진식품 대표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은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직영점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깐깐한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8종 세트 증정 이벤트와 깐깐한 어묵고로케 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8종 세트 증정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응모 카드를 제공한다. 응모 고객 1000명을 추첨해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8종 세트를 증정한다.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 8종은 우리가족 깐깐한 모듬어묵 2종, 우리가족 깐깐한 사각어묵 3종, 우리가족 깐깐한 야채말이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떡말이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버섯말이어묵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하는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은 나트륨 함량을 30% 낮춘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삼진어묵의 새로운 ‘저염’ 시리즈이다. 어묵의 원료가 되는 연육(가공된 생선살)을 80% 이상 함유해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지방과 나트륨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 진공 상태에서 배합해 어묵 반죽 사이의 공기를 최소화하는 진공 공법으로 제조해 보다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깐깐한 어묵고로케 할인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신제품 ‘깐깐한 어묵고로케’를 7% 할인 판매한다.

깐깐한 어묵고로케는 삼진어묵의 시그니처 메뉴인 어묵고로케의 어묵반죽을 ‘저염’ 반죽을 활용해 제조한 제품으로 콘치즈, 단팥호두, 에그포테이토, 스윗단호박, 크림치즈고구마, 피자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삼진어묵 전국 직영 매장 위치는 삼진어묵 온라인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겨울은 어묵의 계절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려 노력했다”며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연말과 연초만큼은 따뜻하게 즐겁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윤나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11/30 18:10:47 수정시간 : 2020/11/30 18:10:47
SNS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