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유일의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단독 3관왕' 달성

경민대학교는 지난 18일 경민대기념관에서 '2020 K-GIVING DAY 성과전시회'를 개최했다. 사진=경민대학교 제공
[의정부(경기)=데일리한국 김동영 기자] 경민대학교(총장 이연신)는 지난 18일 경민대기념관에서 '2020 K-GIVING DAY 성과전시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진행된 이날 개막식에는 이연신 총장, 김환철 LINC 사업단장, 안병용 의정부시장, 오범구 의정부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가족회사 산업체 대표, 주요대학 관계자 및 학생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성과전시회는 경민대학교가 지난 1년간 수행해 온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과 'LINC+사업 및 후진학사업'에 대한 성과공유 및 확산을 위해 산학협력 가족회사와 재학생이 함께한 행사로, 웰매칭시스템 K1구축시연과 센터별 사업 운영 성과 소개, 전공 및 창업동아리 우수작품 전시, 산업체 연계 캡스톤디자인경진대회, LINC+사업 성과전시회 등으로 진행됐다.

이연신 총장은 "'2020 K-GIVING DAY'를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는 경민대학교의 역량을 대내외에 알리고, 앞으로도 창의인재 및 혁신성장을 견인하는 대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환철 LINC 사업단장은 "이번 성과전시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경직된 교육환경을 극복하고자 노력한 결과물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전시회 참여 학생들에게는 큰 배움의 계기가, 교직원들에게는 자긍심을 높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민대학교는 2018년 자율개선대학, 2019년 혁신지원사업 1유형과 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 LINC+육성사업에 선정된 바 있으며, 2020년 혁신지원사업 3유형(후진학,단독형)사업에도 선정되어 수도권 유일의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단독 3관왕을 달성해 명실공히 경기북부 명문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