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1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김해시 제공
[김해(경남)=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김해시 도시개발공사는 19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이번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혁신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 국가 산업 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유공자와 우수기업·기관을 발굴하고 포상하는 축제의 장이다.

특히 공사는 적극행정 면책제도, 제안제도 등을 통해 혁신을 장려하는 조직문화의 조성과 직원 동기부여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경남지역 공기업과의 서비스품질 교차점검은 공공기관 특유의 서비스 품질관리 우수사례 등으로 평가받았다.

이번 수상은 김해시 도시개발공사의 서비스품질 경쟁력의 우수성을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실현을 통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고, 주민 참여와 소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김해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공기업으로서 보다 나은 김해를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