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안성맞춤 JOB 페스티벌 홍보물.사진=안성시청 제공
[안성(경기)=데일리한국 심재용 기자] 안성시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안성고용복지센터와 ‘2020 안성맞춤 JOB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공도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일자리와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업에게는 적합한 인재, 구직자에게는 취업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참여자 제한을 두고 릴레이 대면면접 방식으로 이뤄지며 사전에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확인해 진행한다.

참여기업은 케이엠더블유, 제이푸드서비스, 청춘노인재활복지센터, 하나케미컬, 포켄스, 에쓰푸드, 케이엠비, 우진마대, 주식회사 담, 더기반, 한살림, 신아메드, 케이디, 네떼, 안스비앤씨, 쿠팡물류센터(원곡.미양.죽산센터) 등 총 20개 안성지역 업체이다.

제조업부터 물류, 판매, 서비스, 복지 등 다양한 직무에 지원이 가능하며 채용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크-넷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를 확인하면 된다.

채용박람회는 현장면접뿐만 아니라 취업에 필요한 직업심리검사, 인.적성검사, 취업타로, 프로필 사진, 이력서컨설팅, 퍼스널컬러진단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며 사전신청접수를 받는다.

아울러, 코로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참여자 전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행사장 출입 전 체온을 체크하며, 행사장 소독, 면접장 침방울 차단용 칸막이 설치 등으로 방역관리에 철저히 대비할 예정이다.

김동선 창조경제과장은 “채용박람회가 안성관내 구직자의 취업 및 재도약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원활히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