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는 평균적으로 직장인이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인 하루 2시간만 투자하여 합격하자는 의미의 ‘2시간 동차 합격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시간 동차 합격땅은 그동안 많은 직장인이 수많은 강의와 부족한 시간에 지쳐 중도 포기하는 상황에서 착안했다. 하루 최대 2시간만으로도 합격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 교재, 강의를 재구성한 것.

현재 해당 상품을 론칭 기념 특가로 판매 중이다. 합격 시 결제금액 100% 환급해 주고 2시간 합격땅 전용교재, 합격필수 3종(용어해설집, 합격전략서, 메셀노트)를 제공한다. 또 창업 시 필요한 물품을 할인 지원, 전국 동시 온라인 모의고사 총 8회 무료 제공, MP3와 모바일 강의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대상 교수는 1차에 이종호, 황재원(이상 학개론), 정동섭(민법), 2차에 김상진, 황종화(이상 중개사법), 이상곤(공법), 김병렬, 목희수(이상 공시법), 이송원, 임기원(이상 세법)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기간은 2021년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이며, 2시간 합격땅 강좌는 무제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배상용 교수가 메가랜드에 새롭게 합류했다. 배 교수는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달라져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고, 메가랜드에서 새로운 강의를 시작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타사 수강이력을 인증하면 환승 전용 특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환승 이벤트, 0원땅 무료 강의 이벤트, 만화 입문서 증정 그리고 합격까지 전액 환급과 평생 수강을 보장하는 ‘끝판책임땅’도 진행 중에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며 “메가랜드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이용하여 단기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