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5일까지 타이어 구매 및 렌탈 고객에 ‘겨울용 이불’ 증정

넥센타이어가 겨울을 맞이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센타이어 제공
[양산(경남)=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넥센타이어는 겨울을 맞이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대리점에서 행사 제품 4개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 ‘겨울용 이불’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넥센타이어의 대표 겨울용 타이어인 ‘윈가드’ 제품 4종(Sport2, Sport2 SUV, Sport, ice)과 넥센타이어의 전문 타이어 유통브랜드 타이어테크의 전용 제품인 ‘엔페라 프리머스 AS T1’이다.

특히 넥센타이어의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 이용 시 11월에 진행하는 등록비 전액 면제 이벤트와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13회차 렌탈료 면제 혜택 단 24/36/48개월 계약기간 선택 시)과 중복으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넥센타이어 아시아영업 박강철 BG(Business Group)장은 “겨울철 고객의 안전 운전 기원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사은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