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복지시설에 생필품 및 방역물품 제공
  •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은 지난 24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김해시 관내 복지시설인 보현행원 노인요양원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김해의생명융합재단 제공
[김해(경남)=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은 지난 24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김해시 관내 복지시설인 보현행원 노인요양원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추석을 보내면서 개인 방역에도 도움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생활에 필요한 생필품과 방역물품(마스크, 손소독제)을 함께 전달했다.

재단은 지난해부터 명절을 앞두고 보현행원에 직접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해왔지만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후원물품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윤정원 재단 원장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작지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복지시설과 연계해 나눔봉사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올해만 2차례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금을 모금하여 관내 취약계층에 기부를 해오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는 저소득 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한 정기적인 후원도 진행하고 있다.

기자소개 윤나리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25 10:56:02 수정시간 : 2020/09/25 10:5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