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도 미스그랜드코리아대회에서 '데일리한국상'을 수상한 임민지 양이 자동심장충격기 홍보모델로 발탁돼 광고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원엘투에이치컴퍼니 제공
[데일리한국 김동영 기자] 2018년 미스그랜드코리아대회에서 '데일리한국상'을 수상한 임민지 양이 ㈜라디안큐바이오(대표이사 김범기)의 신제품 홍보모델로 발탁돼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9일 라디안큐바이오에 따르면 지난 7일 임민지 양이 광고촬영한 제품은 이 회사가 새롭게 선보인 HR-701시리즈 자동심장충격기(AED)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방법을 LCD창에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고 음성으로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위치 모드 전환을 통해 어른과 아동 모두에게 사용할 수 있고, 4개국어 변환, 자동 성능 점검 등의 추가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자동심장충격기(AED)는 급성 심정지 환자에게 흉부를 통한 전기충격을 가해 심장 박동을 소생시키는 의료기기로, 응급상황 초기 골든타임 4분 동안 이 기기를 이용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질 경우 환자 소생률을 3배 가량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장비다.

임민지 양은 CPR(심폐소생술) 자격증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라디안큐바이오는 2005년 설립돼 융복합 산업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특성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센서, 의료기기, 계측장비, 시험기 등을 연구개발·제조·판매하고 있으며 센싱 및 측정, 분석의 원천기술을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