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인 프라이빗 여행에 맞춘 특전 제공

부산롯데호텔의 3인용 객실 디럭스트리플 룸 내부. 사진=부산롯데호텔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윤나리 기자] 부산롯데호텔은 다음달 31일까지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적합한 특전으로 구성한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2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3인형에는 디럭스트리플 룸(3인용 객실) 2박, 조식 3인(1회), 호텔 1층 더 라운지 피자&맥주 세트(고르곤졸라 피자, 클라우드 생맥주 2잔), 피트니스클럽 3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4인형에는 디럭스더블더블 룸 2박, 조식 4인(1회), 더 라운지 피자&맥주 세트(고르곤졸라 피자, 클라우드 생맥주 2잔), 피트니스클럽 4인 이용권이 포함됐다.

앞서 지난 5월 호텔이 선보인 신규 객실은 3, 4인 단위로 호텔 투숙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인용 객실 타입으로 디럭스트리플 룸은 1인용 침대가 3개, 디럭스더블더블 룸은 2인용 침대가 2개 비치돼 있다. 2인 이상의 경우 보통 엑스트라베드(간이침대)를 둬 한방을 쓰거나 객실 2개를 써 비용이 늘어나지만 신규 객실에서는 그런 걱정 없이 한 방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신규 객실 타입이 출시된 후 생각보다 많은 문의가 이어져 더 풍성한 구성으로 3, 4인용 패키지를 재구성했다”며 “이번 여름, 야외 활동보다 객실 또는 호텔 내에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규 룸타입은 물론 호탤 내 키즈라운지를 구성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