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학습브랜드 메가랜드의 온라인 스터디그룹 '메가팀공'이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시스템으로 학습경쟁력을 키워주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메가팀공이란 메가랜드 인강 수험생들이 함께 팀을 조직해 공부하는 스터디그룹을 말한다. 메가랜드는 같은 지역에서 공부하는 수험생을 직접 연결해 실제로 함께 공부할 수 있는 학습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메가랜드가 이러한 온라인 스터디그룹을 조직한 것은 실제 인강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혼자 공부하는 것에 대한 부담이 컸다는 응답이 많았기 때문이다. 가장 많이 나온 답변을 살펴보면 '혼자 공부해 학습방향성을 찾기 힘들고 스스로 공부량에 대해 만족하게 된다'는 것이었다. 또 혼자 공부해 동기부여가 부족하다는 답변이 많았다.

이에 메가랜드 공인중개사는 '경쟁이 곧 경쟁력'이라는 믿음 아래에 팀원들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학습을 할 수 있는 메가팀공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팀원들과 공부시간을 직접 비교해 나의 현상황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며 "또 동기부여 측면에서도 스터디그룹은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7월 메가팀공 랭킹 탑5그룹에게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팀원들의 성적에 따라 5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등은 GS25 기프티카드, 3등은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교환권, 2등은 설빙 인절미세트, 1등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룹원 전원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공인중개사 창업 실무교육, 필요물품 등 약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전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31회 메가팀공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강 수강생에 한하여 9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메가팀공 참여 및 혜택 등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